본문 바로가기

생활/후기

화이트데이 선물

3월15일 화이트데이입니다.

아침수업이 끝나고, 남자친구 차에 탈려고 문을 열었는데 제자리에 완죤큰 쇼핑백이 뙇!!!!!




화이트데이때 이렇게 큰 선물 받은 사람있음 나와보라구래~!!! ㅠ-ㅠ 으헝헝

안에 들어있는건 이러합니다.



메가츕스

우와 짱크네요


제 얼굴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가츕스는 왕 큰사탕이라기보단 

뽑기통 큰버전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플라스틱 통에 조그마한 츄파츕스들이 뾱뾱뾱뾱 꽂아져있어요

사진은 없네요...ㅠㅠ


초콧렛도 있었어요

다 먹고 나면 다른물건을 넣고 잠굴수도 있답니다.

그냥 모양이 아니에요~





이 열쇄로 샤샤샥!!!

돌리면 잠기고/ 열립니다. *^0^*


초코렛 맛은 약간 페레로로쉐같은 느낌?

안에 부드러운 초코렛과 아몬드가 들어있거든요^.^


냠냠냠 맛이있네요.



선물 꾸러미중 조그만한 상자를 뜯었는데

무심코 지나가듯 말한 포켓포토가.......ㅇ0ㅇ





외형은 이렇게 생겼어요 

귀엽게 생겼죠? ^//^






구성품입니다.


충전기와 설명서, 기존인화지10장

그리고 포켓포토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인화지는 생각했던것보다 정말 작았는데,

위사진과 같이 카드의 크기와 비슷할 정도입니다.


인화지를 뜯어보겠습니다.




인화지 구성은 인화지 10장과 그뒤에 파란색 종이가 있는데

설명서에는 저 파란색 종이까지 같이 넣어야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인화지를 넣고 전원을 눌렀습니다.

(전원은 4초간 눌러야 합니다.)



포켓포포는 NFC를 지원합니다.

NFC를 지원하는 폰이라면 다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메라 모드를 Auto로 바꿔놓아서 그런지 색감이 뒤죽박죽이네요 ㅠㅠ...)




NFC를 이용해 뽑는중...


무선으로 뽑는것인데 사진상에 무언가 연결되어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연결되어있는 선은 포포 충전기입니다.

(초기충전량이 적은지 금방 꺼지더라구요.)



예쁘게 잘나옵니다

사진을 간단하게 뽑아다니기에는 포켓포포가 아주 적격인듯 합니다.


커다란 선물은 NAS인데 내용이 너무 길어질것같아

다음 리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옵티머스뷰2  (0) 2013.03.13
2012맥북에어를 구입하다&맥세이프2 컨버터  (4) 2012.10.28
귀엽고 휴대성이 좋은 iPod shuffle  (0) 2012.10.28
아이패드2 선물받다  (0) 2012.10.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