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이미지
하뚜♥

카테고리

분류 전체보기 (18)
작업 (0)
프로그램 (2)
생활 (14)
Total9,135
Today1
Yesterday0

3월15일 화이트데이입니다.

아침수업이 끝나고, 남자친구 차에 탈려고 문을 열었는데 제자리에 완죤큰 쇼핑백이 뙇!!!!!




화이트데이때 이렇게 큰 선물 받은 사람있음 나와보라구래~!!! ㅠ-ㅠ 으헝헝

안에 들어있는건 이러합니다.



메가츕스

우와 짱크네요


제 얼굴만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메가츕스는 왕 큰사탕이라기보단 

뽑기통 큰버전이라고 생각하심 됩니다.


플라스틱 통에 조그마한 츄파츕스들이 뾱뾱뾱뾱 꽂아져있어요

사진은 없네요...ㅠㅠ


초콧렛도 있었어요

다 먹고 나면 다른물건을 넣고 잠굴수도 있답니다.

그냥 모양이 아니에요~





이 열쇄로 샤샤샥!!!

돌리면 잠기고/ 열립니다. *^0^*


초코렛 맛은 약간 페레로로쉐같은 느낌?

안에 부드러운 초코렛과 아몬드가 들어있거든요^.^


냠냠냠 맛이있네요.



선물 꾸러미중 조그만한 상자를 뜯었는데

무심코 지나가듯 말한 포켓포토가.......ㅇ0ㅇ





외형은 이렇게 생겼어요 

귀엽게 생겼죠? ^//^






구성품입니다.


충전기와 설명서, 기존인화지10장

그리고 포켓포토가 있습니다.





그중에서 인화지는 생각했던것보다 정말 작았는데,

위사진과 같이 카드의 크기와 비슷할 정도입니다.


인화지를 뜯어보겠습니다.




인화지 구성은 인화지 10장과 그뒤에 파란색 종이가 있는데

설명서에는 저 파란색 종이까지 같이 넣어야 한다고 나와있습니다.



인화지를 넣고 전원을 눌렀습니다.

(전원은 4초간 눌러야 합니다.)



포켓포포는 NFC를 지원합니다.

NFC를 지원하는 폰이라면 다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이제 뽑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카메라 모드를 Auto로 바꿔놓아서 그런지 색감이 뒤죽박죽이네요 ㅠㅠ...)




NFC를 이용해 뽑는중...


무선으로 뽑는것인데 사진상에 무언가 연결되어있는것으로 보이는데

연결되어있는 선은 포포 충전기입니다.

(초기충전량이 적은지 금방 꺼지더라구요.)



예쁘게 잘나옵니다

사진을 간단하게 뽑아다니기에는 포켓포포가 아주 적격인듯 합니다.


커다란 선물은 NAS인데 내용이 너무 길어질것같아

다음 리뷰로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생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트데이 선물  (0) 2013.03.18
옵티머스뷰2  (0) 2013.03.13
2012맥북에어를 구입하다&맥세이프2 컨버터  (4) 2012.10.28
귀엽고 휴대성이 좋은 iPod shuffle  (0) 2012.10.28
아이패드2 선물받다  (0) 2012.10.26
Posted by EUNJINI 하뚜♥

댓글을 달아 주세요

옵티머스뷰2

생활/후기 / 2013.03.13 22:59

2012년 11월에 구매한 뒤늦게 쓰는 옵티머스 뷰2 핑크 후기



일명 손연재 폰이라고 불리우는 옵티머스뷰2 :D

검정색과 핑크색 핸드폰 중 많이 고민하다가 남자친구는 검정, 저는 핑크를 고르게 되었습니다.

구매하기전에는 정말 많은 사진을 봐왔었는데 혹시나 촌스러운 핑크색일까봐 ^.^..

다행히 만족스러운 핑크핑크 러블리한 핑크색상이었어요.




첫번째 사진이 제일 실제 색상과 비슷하게 나왔습니다



딱히 보정을 한것은 아닌데 조명때문인지 외부환경때문인지

색상이 너무 많이 죽었네요 ㅠㅠ..



장점을 몇가지 뽑아보면

1. 화면이 크다.

2. 4G LTE - 다른 4G 기기와 비교했을때 2배이상의 속도가 더 빠르게 나왔습니다

3. 빠르다

4. Q리모트


대체적으로 만족스럽지만 단점을 꼽자면

제 핸드폰의 경우에는 와이파이가 불량이었습니다.


서비스센터에 갔을때 간혈적으로 와이파이가 잘 안잡히는것이라 증상을 제대로 보여줄 수가 없어서 

게속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는데 (계속 소프트웨어 초기화만 해주더군요.)


3개월만에 메인보드를 교체해주었습니다..ㅜㅜ

지금은 그럭저럭 쓰고있어요. :)


또하나의 단점은 카메라..

아이폰을 쓰고있다보니 아이폰에 비해 화질이 많이 떨어지는것 같더라구요.

좀 아쉬운 부분이네요.


이상으로 옵티머스 뷰2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나름 쓸만한 폰같습니다.

'생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트데이 선물  (0) 2013.03.18
옵티머스뷰2  (0) 2013.03.13
2012맥북에어를 구입하다&맥세이프2 컨버터  (4) 2012.10.28
귀엽고 휴대성이 좋은 iPod shuffle  (0) 2012.10.28
아이패드2 선물받다  (0) 2012.10.26
Posted by EUNJINI 하뚜♥

댓글을 달아 주세요



2010맥북에어를 팔아버리고

얼마뒤에 2012맥북에어를 샀다 


11인치를 쓰다가 13인치를 사서보니

만족할만한 크기 :)


앱센터에 오는길이라 택배아저씨께 전화해서

직접 받아왔다 꺄 > <




번쩍번쩍 빛이나는 나의 새로운 맥북이 >.<




부팅을 시작하면 이런화면이 뜬다!



원래는 64GB짜리를 썼었는데 용량 쪼개쓰기가 진짜 힘들어서

128GB라 너무좋다!


더군다나 아이비브릿지에 USB3.0지원까지 (요거요거 진짜빠르다) > <



아까워서 산지 거의 한달이 되어가는데 항상 충전기 들고다니면서 충전해서

싸이클 0 (지켜주고싶다..ㅋㅋ)




(+)

맥세이프-맥세이프2 컨버터


2010맥북에어 11인치를 쓸때 충전기 하나를 더 사놧었는데

11인치 충전기라 팔까하다가 그냥 쓰기로 했는데 

새롭게 알게된 사실은

맥북에어 11인치나 13인치나 똑같은 45W 전압을 사용한다는사실!


그래서 다행이다! 하고 쓰려고하는데

아..... 2012부터 충전하는곳이 바뀌었다


신세계 애플샵까지 가서 당장 맥세이프2 컨버터를 구입!

할인하여서 원가 15800원인데 15010원에 샀다





포장은 그럴싸하지만 진짜 막상 까보면 쬐꾸맣다...ㅋㅋ





카페간김에 장착!!!

사놨던 충전기는 휴대용으로 쓰고 

2012맥북에어 기본구성 충전기는 집에서 아껴쓰려고 한다



깜찍깜찍한 귀여운 맥세이프2 컨버터 *.*

충전기에서 세이프를 분리할 일이 없으니 분실염려도 없는듯 하다

귀요미 ^.^



(+)

2012맥북에어는 마운틴라이언을 쓸수 있다는 사실!!!

하지만 마운틴라이언을 쓰다가 그냥 덮어버리면 가끔 전원은 켜져있는데 화면이 안들어와서

다시 강제부팅을 해야할수도 있으니

알아서 조심해야한다


그래서 맛탱이라이언이라고도 부르는..ㅋㅋ

맛탱이가 가버릴 수 있음!!!

꼭 조심하길 바래염


♥.♥

'생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트데이 선물  (0) 2013.03.18
옵티머스뷰2  (0) 2013.03.13
2012맥북에어를 구입하다&맥세이프2 컨버터  (4) 2012.10.28
귀엽고 휴대성이 좋은 iPod shuffle  (0) 2012.10.28
아이패드2 선물받다  (0) 2012.10.26
Posted by EUNJINI 하뚜♥

댓글을 달아 주세요

  1. 2012.10.28 22:40 신고 진:D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맥세이프 어때요???

  2. 2012.10.29 14:53 지나가던사람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사진 잘나왔네요
    블로그 주인도 이쁘시네요



얼마전 생일이라고 오빠가 사준 iPod shuffle

아이팟터치는 있는데 아이폰이랑 같이 들고 다니기 불편하고,

또 핸드폰은 자꾸 떨어뜨려서 학교갈때 들으라고 iPod shuffle을 사줬다!



카페베네 조명이 대체적으로 노란빛이어서

색상을 제대로 표현한 컷이 없지만 이러한 색이다.

사진이 약간 삭막하게 나오긴했으나 실제로 보면 완죤 귀요미색!




핑크색

2012년 New Color >.< 이뿌다!!







뒤에 클립이 달려있어서 가방에다가 찝어놓고 다니면 

이동할때 들고다니거나 거슬리지 않아서 편하다

심지어 뛰어다녀도 빠지지않는다는 장점 튼튼!


그리고 이름까지 새겨주어서

세상에 하나밖에없는 MP3느낌!!!





iso모드를 잘못해서 찍어서 노이즈 작렬... 뚜둥 ㅠㅠ...

화면이 없는대신 VoiceOver기능으로 말하는 MP3이다!

가운데 버튼을 '콕' 한번 누르면 현재 듣고있는 노래 제목과 가수이름이 나오고

'콕콕!'하고 두번누르면 베터리가 얼만큼 남았는지도 말해준다.

(목소리는 한국시리와 동일한듯 싶다.)


팝송은 외국시리가 :)




진짜 쪼끄맣다 *.*

너무 작아서 잃어버리진 않을까 걱정하는 사람이 있을수도 있겠지만

항상 이어폰을 꽂아놓고다니면 잃어버릴 염려가 없는듯 싶다.






포장 뚜껑열었을때 설명서의 모습



전체적인 구성품은 이렇다.

외부포장,케이스,iPod shuffle,설명서,이어폰,충전USB

간편함과 휴대성으론 최고인듯!







(+)

블로그 스킨특성상

사진을 작게 올릴 수 밖에없는데

크게올려도 자동으로 축소되는 방법 아시는분

혹시계실까요?ㅠㅠ...


'생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트데이 선물  (0) 2013.03.18
옵티머스뷰2  (0) 2013.03.13
2012맥북에어를 구입하다&맥세이프2 컨버터  (4) 2012.10.28
귀엽고 휴대성이 좋은 iPod shuffle  (0) 2012.10.28
아이패드2 선물받다  (0) 2012.10.26
Posted by EUNJINI 하뚜♥

댓글을 달아 주세요





뉴아이패드도 나오고, 아이패드 미니도 나온마당에 이제야 글을 올리다니......ㅋㅋ

남자친구가 기념일날 사준 아이패드2 

기분 짱 좋다 으히히히히히~

하면서도 나는 답례로 뭘사줘야하지? 하는 나의마음..ㅠㅠ



반짝반짝 빛이 나는것 같다.

나를 위해 넌 태어난거야 안녕? ㅇ.ㅇ?




센스있는 스마트패드도 함께 : )

핑크색이야 우앙 ~~~!!!!!!!!!!!!!*0*


글은 이제야 올리지만 항상 소중히 다루고 있는 패드

완전 감사하게 소중히쓰겠습니다!!!!

'생활 > 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화이트데이 선물  (0) 2013.03.18
옵티머스뷰2  (0) 2013.03.13
2012맥북에어를 구입하다&맥세이프2 컨버터  (4) 2012.10.28
귀엽고 휴대성이 좋은 iPod shuffle  (0) 2012.10.28
아이패드2 선물받다  (0) 2012.10.26
Posted by EUNJINI 하뚜♥

댓글을 달아 주세요

최근에 달린 댓글

최근에 받은 트랙백

글 보관함